[Amazon] 아마존 – 귀여운 낮잠매트들 17.21불부터~




귀여운 아이들 낮잠매트 구경하세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이들 낮잠매트가 넘 귀엽네용~~ 가격도 저렴하구요~~ 17.21불..ㅋ



몽키 낮잠매트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여아몽키..ㅋ



여아몽키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레인… 낮잠매트도 넘 귀엽네용~~



자동차 낮잠매트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로키티 낮잠매트도 있어요~



헬로키티 낮잠매트 보러가기




여기까지..위에 낮잠매트들은 셀러가 아마존이아니라…아쉽게도…쉽이 붙네요..다만, 100불이상 구매시 프리쉽이에요~


주위분들하고 같이 구매하심 좋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존셀러꺼는…사자 낮잠매트도 있네용~~ㅋ 파는곳은 아마존은 아니지만..아마존이 배송을 해서..프리쉽이에요~



사자 낮잠매트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멜리사앤 덕 낮잠매트에요..ㅎㅎ 눈이 좀 부담되지만..ㅋㅋ



멜리사앤덕 낮잠매트 보러가기






아마존 바로가기


아마존에서 물건 구입하는 방법보기       





[Gilt] 길트 – Delman 의 이쁜 플랫슈즈, 아이들 욕실 장난감, 슬리핑백, 남자 A. Testoni 신발등 구경할것이 많네용.ㅋ



어제 길트에서 아주 이쁜 델만 플랫이 나왔었네요..ㅠㅠ
제가 사고싶었던 흰색은 품절인데…다른 상콤한 색들이 눈에 확~~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용 플랫도 하나 필요한데..걍 하나 지를까용?ㅋ

그리고 아이들 욕실 장난감….꺅!! 넘 귀여워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잠자리 모빌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 젖병이나 수저등 거치대…이쁜 변기는 품절이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겨울에 유용한 슬래핑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나는 슬리핑백이나 조끼만 입혀놓으면…이리저리 넘어져서..ㅠㅠ

그리고 신랑하나 사줄까 하다가..ㅋㅋ 사이즈가 없어서 접은..ㅎㅎ 아 테스토니 신발이에요.
여름용으로 흰색 로퍼 하나 사줄까 했는데..ㅋ 다행인지 신랑 사이즈가 없네요..으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외 환율은 치솟는데..구경할껀 많네용..ㅠㅠ



길트 주문은 배송대행지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빌링: 배대지, 쉽핑: 배대지)
나름 프리미엄 사이트 중에서는 배송이 빠른편이구요~~ 한국카드 잘 받아줘요~~
저는 비자로 성공했네요~~^^
 

여기도 초대사이트여서요~~
혹 처음 가시는 분들은 아래 초대 링크 타고 가세요~~

http://www.gilt.com/invite/iya33

위시리스트 – 포트리반키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트리반 키즈  – sleeping bag ,79불
요런거 하나 있음 어디 다닐때 넘 유용할 것 같아요~~
모양도 이쁘고..애들도 좋아할것 같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가면 거실 한켠을 요렇게 꾸미고 싶네요~~
책도 읽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

어때요~~?